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마이크로킥보드, 유아 킥보드 신상품 ‘미니 핸드 디럭스 LED 매직’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스위스 프리미엄 브랜드 마이크로킥보드의 공식수입사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대표 김도윤)이 유아 킥보드 ‘미니 핸드 디럭스 LED 매직’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미니 핸드 디럭스 LED 매직’은 컬러풀 매직볼이 핸들바에 장착이 되어 주행하거나 매직볼을 터치하면 6가지의 불빛이 발광한다. 이는 아이들의 즐거움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수 있는 것은 물론 뛰어난 시각 효과로 안전한 라이팅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이번 신상품 출시 이외에도 올해 출시 이후 품절 사태를 기록했던 ‘미니 폴더블 디럭스 LED’, ‘마이크로 에코 라인’ 역시 추가 물량을 공급해 마이크로킥보드의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오인포테크 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아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킥보드를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도 애정 어린 시선으로 마이크로킥보드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미니 핸드 디럭스 LED 매직’은 5월 11일부터 마이크로킥보드 공식몰에서 구매를 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5월 11일부터 17일까지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크로 패션 마스크와 마스트 스트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 핸드 디럭스 LED 매직’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마이크로 모빌리티 시스템즈는 1999년 스위스에서 Wim Ouboter(윔 아우보터)가 설립한 이후 전 세계 83개 국 10,000여 개 이상의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킥보드와 스쿠터 생산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력으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를 잡고 있다.

[이투데이/최혜지 기자(hyeji098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