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동아백화점 쇼핑점 11주년 기념 ‘감사 페스티발’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랜드리테일 인수 기념…12일 단 하루 사은행사

세계일보

동아백화점 쇼핑점 전경. 이랜드 리테일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이랜드리테일로 인수된 지 11주년을 맞아 ‘THANKS(감사) 페스티발’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쇼핑점은 우선 12일 ‘단 하루 럭키박스’ 이벤트를 연다. 첫 번째 럭키 행사는 오전 9시 선착순 500명에 한해 1층 정문 앞에서 현금 2000원(1인 1개 한정)으로 행운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두 번째 럭키 행사는 ‘사전예약 3000개 행운을 드립니다’로 이날 오전 11시부터 사전 매장 내 감사쿠폰을 현금 2000원에 구매한 뒤 소지한 고객 3000명에게 당첨 행운을 제공한다. 사은 선물은 LG청소기와 쿠쿠 압력밥솥, 다이슨 헤어 드라이어, 이랜드상품권(10만원), 테팔 믹서기 등 총 3500여개 상품이다.

쇼핑점은 또 다른 단 하루 행사로 △층별·브랜드별·카드별 상품권 및 사은품 증정 행사 △이랜드리테일 자사브랜드 전 품목 20% 브랜드데이 행사 △전층 일부 브랜드 최대 80~20% 브랜드데이 △가격·상품·수량 한정 원데이 스페셜 빅이벤트 △10대 상품 스페셜 가격 행사 등을 연다.

12일 이후 3·5·7일간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했다. 7일간 진행하는 테마별·층별 행사에는 △럭셔리갤러리 명품 초대전 △쇼핑점 11주년 제화 고객감사 초특가전 및 잡화 특가전 △영·캐주얼·여성·남성의류 인기브랜드 특가전 △스포츠·아웃도어 특가상품전 △골프 박람회 등이 열린다.

같은 기간 생활토탈 매장 모던하우스에서는 △가격·수량 한정 상품전 △쿨(COOL) 여름침구대전 △11주년 기념 가구 단독 특가전 등을 진행한다. 5일간 식품매장에서 진행하는 행사로는 △단독 한정특가 상품전 △청정호주 블랙앵거스 행사 △가정의달 양념육 슈퍼워크 행사 △제철 해물구이 특가전 △청과 산지직송 골라담기 행사 등이 있다. 12일부터 3일간 진행하는 행사로는 코스메틱 페어, 키즈·주니어 6대 브랜드 대전, 잡화·주니어 창고 대 개방전 등을 준비했다.

이승선 이랜드리테일 동아쇼핑점 지점장은 “코로나19 영향에도 이번 행사를 알차게 준비한 만큼 모든 고객이 부담 없이 자유롭게 쇼핑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김덕용 기자 kimd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