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LF 보리보리, 월간 디저트 '봄을 마중하는 옷장 정리' 발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정민 기자]
이코노믹리뷰

보리보리 월간 디저트 4월호. 출처=LF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월간 디저트 4월호 '봄을 마중하는 옷장 정리(Clean up your closet)'를 발행, 옷장 관리에 필요한 아이템을 소개한다고 8일 밝혔다.

월간 디저트는 디자이너(Designer)와 인서트(Insert)의 줄임말로, 디자이너들이 '숨어있는 잇 아이템(It-Item)'을 선별해 재미있고 특별한 방식으로 소개하는 콘텐츠다. 이번 4월호에는 옷 소비에 대한 의사결정을 도와주는 테스트가 포함됐다. 결과에 따라 개인별 꿀팁을 제공받을 수 있다.

소개된 제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기획전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리빙박스가 준비됐다. 기본적인 플라스틱 박스는 물론 접이식 수납함과 속옷 정리함 등 13종의 리빙박스가 3,000원대부터 마련됐다.

파로마가구의 서랍장은 19% 할인된 9만9,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마켓비, 셀레스타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의 서랍장도 4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옷장 속 옷들을 정돈할 수 있는 한샘 수납박스, 오너클랜 옷 커버, 소다스쿨 제습제 등의 관리용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김도운 트라이씨클 서비스마케팅본부 상무는 "봄을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옷장부터 정리하는 고객들의 의류 관리용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보리보리의 디자이너들이 엄선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으니 평소 눈여겨본 제품을 좋은 기회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리보리는 오픈 13주년을 맞아 이달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3주년 기념 스페셜 특가 상품이 매주 새롭게 구성되며, 신규 회원과 우수고객은 전용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