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오늘의 신상품] 애경산업,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정민 기자]
이코노믹리뷰

애경산업의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출처=애경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이정민 기자] 애경산업은 세탁 후 실내건조 시 의류의 꿉꿉한 냄새 걱정을 덜어주는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밝고 싱그러운 느낌의 '선플라워 향', 상쾌하고 시원한 느낌의 '애플민트 향' 등 2종으로 구성됐다. 사탕수수유래 탈취성분을 함유해 섬유 속 남아있는 냄새 원인 물질을 제거할 뿐만 아니라 탈취ㆍ소취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소나무 잎, 편백나무, 유칼립투스 등 자연유래 성분을 저온에서 추출한 '저온 추출법' 적용해 제품에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또 프랑스 프로방스 '르샤트라' 농장에서 직접 수확한 100% 내추럴 허브에센셜 오일을 함유했다. 깊고 풍부한 향을 은은하게 지속해주고, 적은 사용량으로도 오랫동안 풍부한 향기를 유지해준다. 피부를 생각해 파라벤 6종 등 걱정되는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르샤트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는 햇볕에 빨래를 건조할 수 없는 봄ㆍ가을철 미세먼지, 여름철 장마, 한겨울 한파 등의 환경을 반영해 개발 된 제품이다"며 "특히 실내건조 시 의류의 꿉꿉함이 걱정이거나,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향기로운 섬유유연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