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제품인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 코디 에코그린 바스티슈로 인기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Holdings (엠에스에스 홀딩스, 대표 정회훈)의 친환경 제품들이 최근 환경을 위한 가치 소비 트렌드 확산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환경부로부터 공식 친환경 마크 인증을 받아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SS 홀딩스의 스테디 셀러인 친환경 화장지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는 출시 이후 홈플러스 화장지 판매 부문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해왔으며, 최근 2년 동안 누적 판매 1백5십만 팩을 기록하며, 판매 1위 (19년 1월~20년 10월)를 달성했다.
‘모나리자 나무이야기 데코’는 생산부터 폐기까지 전 과정에서 에너지 및 자원의 소비와 오염물질을 최소화해 4년 연속 환경부 공식 친환경 마크 인증을 획득했다. 도톰한 3겹 데코에 무향 및 무색으로 제작되어 높은 흡수력과 안전성이 특징이며, 비닐 포장지는 다용도백으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코디 에코그린 바스티슈(화장지)’도 환경부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이마트, 쿠팡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원료 및 처리 과정을 보다 환경 친화적으로 설계해 친환경 관련 기술로 특허까지 획득한 바 있다. 또한 3겹으로 더욱 도톰하고 부드러워 친환경 제품은 일반 제품에 비해 품질이 떨어질 것이라는 편견을 깼다.
생활위생 전문 그룹 MSS 홀딩스는 친환경 제품과 더불어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제품 등의 위생용품 라인업 확대와 모나리자, 코디 등 주요 브랜드의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시장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특히 생활 속 위생 관리가 일상화되며 꾸준한 성장이 기대되는 위생용품 사업을 지속 확장할 예정이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홀딩스는 유아, 여성, 성인 등 다양한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안전성과 품질력을 갖춘 생활위생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