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골든블루,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골든블루는 다음달 진행되는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온라인 시음회 참가자를 19일부터 모집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 문화가 확대됨에 따라 골든블루는 카발란을 소개하기 위한 온라인 시음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다음달 8일과 18일 총 2회 열리며,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줌을 통해 비대면 실시간 방식으로 진행된다.

만 19세 이상 성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31일까지 13일간이며, 신청 방식은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 홈페이지에 접속해 성인 인증을 거친 후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접수 시 행사 2회 중 참가를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고, 참가가 확정될 시 참가비 1만원을 납부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골든블루는 회당 50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다음달 1일에 최종 참가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참가자 전원에게 카발란 미니어처 3종(카발란 디스틸러리 셀렉트, 카발란 클래식, 카발란 올로로쏘 쉐리 오크)과 함께 안주류 및 전용잔이 포함된 시음 키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 카발란의 역사, 제품 소개, 음용 방식 등을 브랜드 매니저가 직접 소개하고 실시간으로 질문하고 답변하는 유익한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골든블루는 이번 온라인 시음회를 통해 모인 참가비 전액을 추후 사회복지기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골든블루 김동욱 대표는 "오프라인 행사가 어려운 지금 온라인을 통해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리는 언택트 마케팅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이번 카발란 온라인 시음회와 같이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언택트 마케팅을 계속해서 시도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카발란 위스키는 2005년 타이완의 킹카그룹(King Car Group)이 설립한 타이완 최초의 증류소에서 생산하는 싱글몰트 위스키다. 골든블루는 2017년부터 카발란을 국내에 공식적으로 수입, 유통하기 시작했다. 현재 국내에는 면세 제품을 포함해 총 12종의 카발란 제품을 만날 수 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