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코지마, 스타일 퍼니처 '코지체어' CJ홈쇼핑 생방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지현 기자]
이코노믹리뷰

출처=코지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전지현 기자] 종합 헬스케어 기업 코지마(대표 이건영)가 6일 후 6시 20분에서 5시 30분까지 70분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스타일 퍼니처 '코지체어(Cozy Chair)'를 CJ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화이트(CMS-L450)와 차콜(CMS-L400) 컬러 2종 모두 구매 가능하다. 방송 중 코지체어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할인과 함께 2년간 무상 A/S와 안마의자 전용 카펫을 제공한다.

코지체어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공간활용성으로 안마의자의 부피감이 다소 부담스러운 젊은 고객들 중심으로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시연 및 구매 수요가 많은 제품이다. '안락하다(Cozy)'는 제품명처럼 스윙 기능을 통해 안착 시 실제 흔들의자처럼 무게 중심에 따라 앞뒤로 흔들리며 편안한 휴식을 선사한다.

코지체어의 마사지 강도는 에어강도 3단계, 안마볼 속도 3단계, 안마볼 강도도 2단계까지 조절 가능하다. 등 부위 온열기능을 탑재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마사지 효과를 높이고 근육 이완을 돕는다. 마사지를 끝내고 나면 안마볼이 엉덩이 하단부 빈 공간으로 들어가 일반 리클라이너 체어나 소파처럼 사용할 수 있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코지마가 올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타일 퍼니처로 출시한 코지체어가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홈쇼핑에서도 선보인다"며 "인테리어를 살려주면서도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코지체어를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