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삼성카드-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결제하면 결제일에 1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경향신문]

경향신문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8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해외 유명 럭셔리 브랜드를 수입·판매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과 함께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최대 10% 할인을 제공하고 신세계백화점 최대 2% 할인, 스타벅스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를 출시해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로 총 60여개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의 신세계백화점 입점 매장 및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결제하면 10%의 결제일 할인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8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패션의 경우에는 현재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고 있는 아르마니, 메종 마르지엘라, 알렉산더왕, 폴 스미스 등 40여개의 해외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서 텐먼스, 보브, 지컷, 스튜디오 톰보이 등 국내 브랜드 구매 시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뷰티 혜택은 연작, 비디비치 등 자체 브랜드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 바이레도, 딥티크, 아워글래스 등 수입 브랜드에 모두 적용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는 에스아이빌리지와 로드숍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동일한 폭의 할인이 가능하다.

신세계백화점과의 제휴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세계백화점 5% 전자 할인쿠폰을 월 최대 6장 받을 수 있고 신세계백화점 무료주차권 월 2장, 신세계백화점 이용금액 1000원당 2신세계포인트 적립 등이 제공된다.

따라서 신세계백화점에 입점된 신세계인터내셔날 브랜드를 이용할 경우 신세계인터내셔날 삼성카드의 10% 결제일 할인 혜택과 신세계백화점 5% 할인 쿠폰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에서도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주중 1%, 주말(토·일) 2%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인터랙티브:난 어떤 동학개미
▶ 경향신문 바로가기
▶ 경향신문 구독신청하기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