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소니, '워크맨' 챌린지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소니코리아가 업계 최고의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자랑하는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바쁜 일상 속에서 온전한 나만의 시간을 누리기 위한 몰입 걷기 캠페인 ‘워크맨 챌린지’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워크맨 챌린지’ 캠페인은 WF-1000XM3와 함께 음악에 몰입하며 ‘생활 속 걷기 실천’을 장려하는 캠페인이다. 집에서 들을 수 있던 음악을 걸어 다니며 듣게 하자는 발상에서 출시된 ‘워크맨’의 시작을 모토 삼아, 소니코리아에서 음악과 함께 건강한 생활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몰입 걷기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

워크맨 챌린지 캠페인의 일환으로 무선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WF-1000XM3와 함께 생활 속에서 몰입 걷기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는 ‘워크맨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이날부터 내달 22일까지 총 5주간 진행한다. WF-1000XM3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최근 시행 중인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추어 방역 수칙을 준수해 개인 간 거리를 둔 비대면 걷기 활동을 실천하면 된다.

참여 방법은 WF-1000XM3의 착용샷 또는 산책길에서 촬영한 제품샷과 함께 몰입 걷기를 진행한 산책로 사진을 WF-1000XM3로 음악을 들으면서 걷는 경험에 대한 짧은 감상평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를 더해서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5주간 매주 10명씩 추첨해 이번 캠페인의 모토가 된 소니의 카세트 테이프 ‘워크맨’을 착안해 특별 제작된 WF-1000XM3 워크맨 케이스를 드리며, 이벤트 종료 후 전체 참여자 중 워크맨 챌린저 1명을 선정해 WF-1000XM3를 증정한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