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공부가 머니' 한현민, "영어 멘트는 AB6IX 이대휘 담당... 난 영어 싫어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방송화면 캡처



[헤럴드POP=이영원 기자]한현민이 영어를 싫어한다고 고백했다.

22일 오후 mbc에서 방송된 '공부가 머니'에는 모델 겸 방송인 한현민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한현민은 음악 방송 진행 멘트를 연습했다. 그는 현재 AB6IX 이대휘와 함께 음악방송 MC로 출연 중이었다. 한현민은 "저희 둘이 서 있으면 제가 영어를 하고 대휘가 한국말을 해야 할 것 같지 않냐"고 물었다.

이어 그는 "반대로 유학파인 대휘가 영어로 진행하고 제가 한국말로 진행을 한다. 그게 좀 신선하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한현민의 어머니 한혜진 씨는 "어렸을 때 아빠가 외국인이니까 영어를 배워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영어 방송을 틀어주면 애가 귀를 막으면서 시끄럽다고 당장 끄라고 했다"고 했다.

한현민은 "영어를 원래 진짜 싫어했다"고 했다. 영어뿐만 아니라 기타 다른 과목도 전부 기초가 안 잡힌 상태였다.

대한민국 최고의 입시 교육 코디네이터와 함께 교육비는 반으로 줄이고 교육 효과는 배 이상 높이는 에듀 버라이어티 관찰 예능 '공부가 머니?'는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20분 MBC에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