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원스토어, 닌텐도 스위치 한정 판매 행사 400대 매진 달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게임, 앱, 스토리콘텐츠까지 다양한 모바일콘텐츠를 서비스하는 앱마켓 원스토어는 ‘닌텐도 스위치’ 한정 판매 행사가 준비된 수량 400대를 모두 판매하며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3일 밝혔다.

원스토어는 최근 큰 인기를 얻으며 세계적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닌텐도 스위치에 대한 한정 판매 행사를 지난 6월 29일부터 진행한 바 있다. 매일 한정수량 제공 방식으로 판매된 닌텐도 스위치는 ‘전국민 잇템’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매일 개시와 동시에 전량 판매되며 400대 매진을 달성했다.

이날까지 진행되는 ‘닌텐도 스위치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구매 응모 이벤트도 큰 관심 속에 열리고 있다. 총 500명에게 구매권과 함께 2만원 상당의 원스토어 게임 캐쉬를 제공하는 행사에 7월 1일 기준 5만명 이상이 응모, 100 대 1 이상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응모가 아직 진행 중이라 얼마나 많은 구매자들이 닌텐도 스위치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할지 결과가 주목된다.

원스토어 북스의 이벤트도 많은 관심 속에 진행 중이다. 매주 판타지 장르 연재 신작 중 추천 작품을 선정해 작품별로 무료 이용권 10장씩을 증정하는 행사가 열리고 있다. 판타지 소설을 즐기는 원스토어 북스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작가와 콘텐츠 제공사에게도 더욱 많은 독자들에게 신작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원스토어 게임 랭킹에서는 신작 게임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2012년 첫 출시 이래 9년째 인기를 얻고 있는 국민게임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인 ‘애니팡4’는 출시와 동시에 원스토어 게임랭킹 1위를 꿰차며 그 위상을 과시하고 있다.

true@fnnews.com 김아름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