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입술 아이스크림’ 바르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바르도(BARDOT) 아이스크림’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하며, 더욱 간편하게 아이스크림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지인에게 선물하기도 적합하며, 특별 이벤트 혜택까지 선보이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현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바르도 ‘더 하트 오브 다크니스 초콜릿’ 아이스크림 세트를 구매하면 바르도 패션 마스크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다.

깐느 국제광고제 황금사자상 등 디자인 수상내역으로 유명한 바르도는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을 통해 다양한 상품들을 제조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최근 스타벅스 등 여러 브랜드들이 디자인과 브랜드 충성도를 살려 MD상품 및 콜라보레이션 제품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는 마케팅을 지향하는 만큼, 디자인이 특화된 장점을 살려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예정이다.

특히 ‘바르도 더 하트 오브 다크니스 초콜릿’ 아이스크림은 독창적인 디자인과 유지방 12.5%, 밀크초콜릿 19%, 코코아 4.5% 가 함유가 되어 있는 프리미엄 제품력으로 국내 아이스크림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바르도 관계자는 “현재의 시장 상황에 맞춘 디자인과 제품력보다는, 시장을 이끌어갈 높은 퀄리티의 제품과 디자인을 통해 트렌드를 이끌어 가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바르도 아이스크림은 국내 인기 유튜버인 제인의 ASMR 영상을 비롯해 많은 유튜버들이 먹방 영상을 선보이며 현재 300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외에도, 아이스크림에 입술 모양이 새겨져 있어 소비자들이 직접 아이스크림을 들고 셀카를 찍는 재미있는 연출 사진과 영상 제작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입술아이스크림’, ‘찐맛’, ‘고급스러운맛’, ‘대박아이스크림 발견’ 등의 재밌는 해시태그와 함께, 입술 아이스크림 챌린지가 생겨나기 시작하며 빠른 입소문을 통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