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코웨이, 얼음+탄산 더한 신제품 'AIS 스파클링'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수호 기자]

테크M

사진 = 코웨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는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신선한 탄산수를 제공하는 전략제품 '코웨이 AIS(아이스) 정수기 스파클링(CPSI-8510L)'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신선한 탄산수와 깨끗하고 풍부한 얼음과 물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추출 시 마다 탄산수를 바로 생성하기 때문에 언제나 신선한 탄산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이 제품은 간편한 터치 만으로 3단계의 탄산 농도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취향과 입맛에 따라 원하는 농도의 맞춤 탄산수를 손 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얼음과 냉수를 각각 생성하는 듀얼 냉각 시스템을 도입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풍부한 얼음을 제공한다. 또한 이 제품은 얼음을 생성할 때 물을 흔들어 주는 파동 발생 제빙 기술을 적용해 물이 얼기 전 물 속 공기 방울을 제거해줘 더욱 단단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어 낸다.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얼음 위생도 크게 높였다. 이 제품은 하루 3번 2시간씩 자동으로 얼음 탱크를 UV LED램프로 케어 한다. 또한 얼음을 만드는 핵심 부품은 모두 스테인리스 재질을 적용해 얼음 생성부터 음용 할 때까지 모든 과정의 위생성을 크게 높여 얼음을 안심을 더했다.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코웨이의 차별화된 RO멤브레인 필터 시스템을 탑재,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깨끗하고 맛있는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코웨이 RO 멤브레인 필터는 중금속부터 물 속에 녹아있는 0.4 나노미터 초미세 이온물질까지 47종의 유해오염 물질을 깐깐하게 걸러주면서 풍부한 정수량을 자랑하는 혁신적인 필터시스템이다.

또한 코웨이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LCD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혁신적인 사용자 경험을 선사한다. 이 제품은 LCD 디스플레이를 통해 기능 설정 서비스 내용 고장 확인 등 다양한 맞춤형 정보를 직관적으로 보여주며, 고객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은 간편한 터치 버튼으로 손쉽게 이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렌탈 구매 시 월 5만3900원이며 일시불 구매 시 230만원이다. 렌탈 고객은 2개월에 한번씩 전문적인 관리서비스를 제공받는다.

송현주 코웨이 상품개발센터장은 "이번 AIS 정수기 스파클링은 풍부하고 깨끗한 얼음과 함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신선한 탄산수를 집에서도 손쉽게 만들어 마실 수 있는 합리적인 융복합 제품"이라며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테크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