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6 (토)

BC카드, 국내 5대 편의점 ‘페이북 QR결제’ 적용 완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븐일레븐 할인 이벤트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BC카드가 국내 5대 편의점에 ‘페이북 QR결제’ 적용을 완료했다.

BC카드는 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QR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QR결제서비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30일까지 세븐일레븐에서 QR결제로 ‘도시락’ 상품구매 시 50% 청구할인(건당 최대 5000원, 월 최대 1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 8월말까지 ‘500원 할인된다곰’ 이벤트도 실시한다. BC 페이북 QR가맹점에서 3000원 이상 QR결제시 일 최대 500원, 월 최대 2500원까지 청구할인을 해준다.

예를 들어 세븐일레븐에서 4000원 도시락 구매 시 50% 할인에 추가로 500원 할인으로 1500원에 구매 가능하다.

BC카드는 이번 세븐일레븐을 포함해 국내 5대 편의점 GS25,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에 QR결제서비스 적용을 완료했다. 이를 통해 BC카드 고객들은 전국 각 지역 편의점에서 보다 다양하고 편리한 결제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장길동 마케팅 본부장은 “이제 전국 약 4만5천개 국내 5대 편의점에서 ‘BC 페이북 QR결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적인 결제서비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