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한정우 창녕군수, 공약사항 추진율 94%로 순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공약사항 총 92건 원활 추진, 공감과 소통의 지방자치 구현

아시아투데이

한정우 창녕군수가 23일 군청 전자회의실에서 민선7기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주재하고 있다./제공=창녕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녕/아시아투데이 오성환 기자 = 한정우 경남 창녕군수의 공약사항 정상추진율이 94.6%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창녕군은 23일 군청 전자회의실에서 민선 7기 군수 공약사항 추진상황 보고회를 열고 총 92건의공약사업 중 이행완료 15건(16.3%), 정상추진 72건(78.3%), 부진 4건(4.3%), 보류 1건(1.1%)으로 나타났다고 보고했다.

이날 보고회는 민선 7기 군정의 반환점을 향해가는 시점에 군민들에게 약속한 공약사업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를 분석하고 평가해 더욱 알차고 실효성 있게 추진하기 위해 마련했다.

민선7기 공약은 △창녕농가 1억 소득시대 △영남권 최고 생태·문화·휴양·관광도시 창녕 △자영업이 흥하고 일자리 넘치는 경제도시 창녕 △전국 으뜸 교육·복지도시 창녕 △지속가능 균형발전도시 창녕 5개 분야, 세부사업 총 92건이다.

군은 민선 7기 주요 공약사업인 공공급식지원센터 건립, 시외버스터미널 현대화사업, 영산 서리농공단지 확대 조성, 남지 도시가스 조기 공급, 길곡면 복지회관 건립, 부곡온천 힐링둘레길 조성, 고암·유어·도천 일반농산어촌개발사업, 창녕 술정리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등의 공약사업을 계획대로 실행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정우 군수는 “공약은 군민과의 소중한 약속이자, 더 큰 번영 모두가 행복한 창녕을 이뤄 나가는 데 필요한 핵심사업이므로 공감과 소통의 지방자치 구현을 위해 앞으로 부서별로 더욱 면밀히, 빈틈없이 추진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