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1 (화)

백종원과 자녀 교육 고민 나눈다…LG유플러스, 고민상담 유튜브 생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LG유플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장예림 기자 = LG유플러스는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이상민 경희대학교 교수와 함께 영어교육에 대한 고민 해결책을 제시하는 ‘우리 아이 영어에 이런 일이’ 유튜브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4일 오후 7시~8시에 LG유플러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방송된다.

이 방송은 △아이를 둔 부모 1000명 대상 사전 조사를 통해 선정된 자녀 영어교육 고민 Top 5 △실시간 댓글 고민상담 △참여 이벤트 △영어교육 원포인트 강의 등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 측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는 세 아이를 키우는 아빠로서 자녀 교육에 대한 고민을 시청자들과 함께 해답을 찾기 위해 참여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상민 경희대 영어교육학 교수는 고민을 해결해줄 영어교육 전문가로 참여한다. 이 교수는 이화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미국 펜실베니아 주립대학교 박사과정을 거친 영어교육전문가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담당은 “차별적인 육아교육 콘텐츠를 보유한 ‘U+tv 아이들나라’를 부모 눈높이에서 전달하고자 실제 세 아이를 둔 아빠로서의 백종원 대표를 섭외해 아이교육에 대한 고민을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를 시작으로 ‘아이 교육은 U+tv 아이들나라’에 대한 근거를 단계적으로 고객과 소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