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4 (월)

인천 부평 성인용품점 '노라보까', 다양한 제품 사용법과 관리방법 등 맞춤 컨설팅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과거에 비해 성생활, 성문화에 대한 인식이 개방적으로 변화되고 있다. 특히 성인용품점은 물건을 구매하는것부터 올바른 성인용품 사용법을 배울 수 있는 곳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과거와는 달리 밝고 개방적인 분위기와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는 성인용품점은 전국 각지역에 있는데, 인천 부평 성인용품점 '노라보까'는 성에 관련된 정보 및 성인용품의 올바른 사용방법, 관리 등의 맞춤컨설팅을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부평 이색데이트장소 '노라보까'는 커플, 부부 외에도 처음 사용하려는 고객 혼자 쉽게 방문하여 궁금증을 해소하는 아지트타입의 매장으로 방문 전 예약서비스 및 매장에 있는 매니저에게 성에 관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스타데일리뉴스

인천 부평 성인용품점 ‘노라보까’


또한 저렴하면서도 기능이 좋은 제품 및 유명 브랜드의 우머나이저, 텐가 등 공식판매업체로 등록 되어 가격이 저렴하고 A/S도 받을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인터넷이나 마트형식의 성인용품매장에서 제품을 구입 후 자신에게 맞지 않아 한 두번 사용하고 버리거나 어딘가에 깊숙이 숨겨 놓은 고객들이 많다"며 "노라보까에서는 성에대한 긍정적인 인식과 고객에게 맞는 제품 추천을 통해 즐거운 성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 부평 성인용품점 노라보까는 심플하고 깔끔한 매장 분위기와 40평 이상의 규모의 넓은 매장, 남/녀 성인용품을 구분하고 코스프레 및 BDSM, 제품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구성하고 있다.

여러 가지 상품을 직접 비교 후 구입이 가능하며, 성인용품을 처음 방문하는 고객들과, 성인용품을 애용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동시에 잡았다.

자세한 사항은 매장방문 및 예약문의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