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년 필터 추가 구매 없이 사용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코노믹리뷰=노성인 기자]코웨이는 다가올 봄철 미세먼지를 대비하고, 쾌적하고 건강한 실내 환경에 적합한 자가관리 공기청정기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상으로 필터를 추가로 제공하는 행사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코웨이는 다음 달 31일까지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카트리지(AP-1019C) 듀얼 스마트 공기청정기 IoCare(AP-2219K)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AP-0119SA) 제품 구매 고객에게 새 필터를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과 구매 안내는 코웨이 홈페이지 제품 카테고리 내 ‘온라인 추천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카트리지’를 구매하는 고객은 복합필터 2년 사용분, 듀얼 스마트 공기청정기 IoCare와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 구매 고객들은 복합필터 1년분을 추가 증정해 이벤트 기간 내 구매하면 최대 3년까지 별도의 필터 구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자가관리 공기청정기 3종은 사용자 스스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 제품이다. 카트리지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의 세척 시점과 초미세 먼지 집진필터의 교체 시점을 표시등을 통해 알려주며, 프리필터를 교체할 때도 필터를 위로 쉽게 꺼낼 수 있다. 또한 3단계 필터가 한 번에 분리되도록 카트리지 형식으로 디자인해 교체가 간편하고 먼지 날림을 최소화했다.
듀얼 스마트 공기청정기 IoCare는 사물인터넷을 활용한 스마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을 통해 우리 집 공기 상태를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필터 수명을 체크해 교체 시점에 알려준다. 애플리케이션이 필터 구매 샵으로 바로 연동돼 필터 구매도 쉽다. 4단계 필터를 양면에 각각 장착한 듀얼파워 시스템 방식으로 양면에서 오염된 공기를 흡입해 빠르고 강력한 공기 케어가 특징이다.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보틀은 높이 21cm, 무게 530g(필터 포함)인 생수병 크기로 휴대가 간편한 것이 장점이다. 유모차, 차량, 사무실 책상 등 다양한 공간에서 공기 관리가 가능해 한국 공기청정협회로부터 소형 공기청정기 CA 인증을 획득, 성능을 인정받았다.
자가관리형 공기청정기 카트리지(AP-1019C) 구매 가격은 25만9000원이며 듀얼 스마트 공기청정기 IoCare(AP-2219K)는 59만9000원, 휴대용 공기청정기에어보틀은 24만9000원이다.
임채성 코웨이 마케팅전략팀장은 “고객들이 건강한 실내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필터를 무상으로 추가 제공하는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다양한 고객 수요에 맞춘 제품 구성과 마케팅 활동 강화를 통해 건강한 삶의 가치를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성인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