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이랜드월드 미쏘, 10주년 이벤트 "트렌치코트·데님팬츠 1만원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이랜드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이랜드월드는 글로벌 여성 SPA 브랜드 미쏘(MIXXO)의 론칭 10주년을 맞아 10일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미쏘 10th anniversary’ 이벤트는 다양한 상품에 대한 할인과 사회 공헌 활동을 함께 진행한다.

우선 10년간 사랑받아온 10가지 아이템에 대한 특별 할인이 진행된다. 트렌치코트 1만 원대, 데님 팬츠를 1만 원대 구매할 수 있으며 이월 상품은 기존 50% 할인율에서 최대 76%까지 할인율을 높여 특별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올해 신상품은 최초로 30% 할인을 진행한다.

미쏘는 이벤트 이후 다음 달 8일 여성의 날을 맞이해 수익금의 일부를 여성 단체에 기부할 계획이다. 미쏘는 저소득층 취업 준비생에게 면접 정장을 제공하는 ‘굿럭, 굿잡’ 캠페인’ 등을 진행하며 청소년과 여성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미쏘 관계자는 “미쏘는 국내 유일 여성 SPA 브랜드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가진 트렌디한 2030 여성 고객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라며 “앞으로도 상품과 콘텐츠 면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미쏘 10주년 이벤트는 이번 달 28일까지 전국 미쏘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미쏘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