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씨드 클렌징 티슈/제공=더페이스샵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이선영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엠보싱 코튼 티슈가 자극 없이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을 돕는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2013년 출시돼 현재까지 200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명실상부한 더페이스샵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는 망고 추출물과 망고씨드 버터의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돼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느낄 수 있고, 피부 표면에 밀착되는 엠보싱 코튼 티슈가 피부 자극 없이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말끔하게 지워준다. 특히, 클렌징 액상 함유량을 기존 제품 대비 8% 늘려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망고씨드 클렌징 티슈의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한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의 임상테스트 결과 클렌징 티슈1회 사용만으로 피부의 보습은 17.9%, 윤기는 15.8% 증가했다.
또한 메틸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총 8가지의 피부 유해 우려 성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망고씨드 실크보습 소프트 클렌징 티슈를 포함한 망고씨드 전 라인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