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속초2차 아이파크’ 사업 설명회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강원도 속초 더클래스 300 호텔에서 진행된 ‘속초2차 아이파크’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사진=HDC현대산업개발.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18일 강원도 속초 더클래스 300 호텔에서 진행된 ‘속초2차 아이파크’ 사업설명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장에는 사전접수 인원을 훌쩍 넘어선 270여 명에 가까운 참석자들이 몰렸으며, 부동산 관계자를 비롯해 내 집 마련을 계획 중인 다양한 연령층의 수요자들이 자리를 채워 속초2차 아이파크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했다.

행사 1부에서는 ‘2020 부동산 시장 전망 및 강원 청약전략’이라는 주제로 부동산 컨설턴트 양지영 소장이 강연자로 나섰다. 부동산 정책에 따른 2020년 부동산 시장의 흐름과 강원 및 속초 부동산 시장의 특징에 대한 설명 등을 이어갔으며, 강원도 아파트 청약 조건과 전략 등을 소개했다. 2부에선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달 속초시 조양동에서 선보이는 브랜드 아파트 ‘속초2차 아이파크’에 대한 소개가 진행됐다. 3부에서는 세무그룹 세연 대표 세무사인 최은영 세무사가 ‘달라지는 세무세법과 부동산 거래 시 절세 TIP’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에 사전 예약을 받았던 인원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는 등 뜨거운 열기를 보였다”면서 “속초역세권 개발로 주거벨트가 더욱 넓어질 조양동의 중심에 위치해 대표 랜드마크 단지로 자리할 ‘속초2차 아이파크’에 대한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