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셀트리온스킨큐어 '이너랩', 배우 서지혜 모델 발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이 배우 서지혜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사진제공=셀트리온스킨큐어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랩'이 배우 서지혜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너랩은 셀트리온스킨큐어가 지난 12월 초 신규 런칭한 이너뷰티 브랜드다. 그동안 화장품업계에서 쌓은 뷰티 노하우와 모기업 '셀트리온'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출범했다.

이너랩 측은 "배우 서지혜는 우아하면서도 지적인 아름다움과 더불어 건강하고 자기관리에 철저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며 "생기 있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이너랩의 플라센타, 콜라겐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과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셀트리온스킨큐어의 이너랩에서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로얄 뷰티 플라센타'로 미국, 유럽 등지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양태반을 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먹어서 섭취해야 하는 필수아미노산 등 아미노산 16종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와 신체에 건강한 생기를 선사한다.

오는 17일 오전 9시25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방송은 매진을 기록하면서 주목 받은 바 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