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신한카드, '더드림데이' 영화 백두산 시사회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홈페이지서 13일까지 이벤트 응모...당첨 1860명 대상 19일 진행

한국금융신문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더드림데이'를 영화 '백두산' 시사회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 = 신한카드



[한국금융신문 유정화 기자] 신한카드는 올해 세번째 ‘신한카드 더드림데이(The Dream Day)’를 영화 ‘백두산’ 시사회로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더드림데이는 고객에게 뮤지컬, 영화, 전시회, 스포츠 경기 등 문화 콘텐츠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문화 이벤트이다. 이번에 상영되는 ‘백두산’은 대한민국 관측 역사상 최대 규모의 백두산 폭발을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다. ‘리준평’ 역의 이병헌과 ‘조인창’ 역의 하정우 등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드림데이는 영화 개봉일에 맞춰 이달 19일 진행되며 전국 19개 지역 롯데시네마에서 이벤트 응모•당첨된 고객 1860명을 대상으로 동시 개최된다. 아울러 영화 무료 관람권과 함께 롯데시네마 콤보세트(팝콘, 콜라 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12월 13일까지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영화 ‘백두산’은 참신한 콘텐츠와 화려한 캐스팅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개봉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개봉일 시사회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최신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더드림데이 시리즈를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정화 기자 uhw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