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5 (화)

칼바람 막아줄 우리 아이 겨울 아우터, `닥스키즈`의 겨울 스타일링 제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겨울 날씨로 접어들고 있는 요즘, 아직 아이들의 따뜻한 겨울을 책임질 아우터 준비를 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겨울철 매서운 칼바람을 막아주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는 아우터 준비에 서둘러야 할 때다.

파스텔세상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키즈 패션 브랜드 '닥스키즈'는 올겨울 아이들의 패션을 완성할 다양한 아우터를 출시, 겨울 화보를 공개하며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나섰다.

닥스키즈의 겨울 화보를 통해서는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패션 스타일까지 겸비한 다양한 닥스키즈 프리미엄 헤비아우터 패션을 엿볼 수 있다. 가벼운 핸드메이드 코트, 프리미엄 체크패턴 코트, 테디베어 코트 등으로 연출된 겨울 화보를 통해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참고해볼 수 있다.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패턴 모직코트'는 소녀의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여아를 위한 아이보리색의 모직코트로, 탈부착할 수 있는 FUR 카라와 트위드 소재가 적용됐다. 팬시한 느낌의 트위드 소재와 고급스러운 FUR가 환상의 조합을 이룬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테디베어 코트'는 최근 유행하는 패션 스타일이 반영되어 겉면은 인조양털, 안쪽은 인조 스웨이드를 본딩해 제작된 프리미엄 키즈 코트다.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코트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속스냅 여밈으로 깔끔한 마무리와 함께 입고 벗기 편하며 특유의 핑크색으로 러블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다양한 셋업 코디로 멋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BASIC 피코트'는 네이비색의 소재와 잘 어울리는 금속 닥스 로고가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안쪽에는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도 놓치지 않았다.

이외에도 파스텔세상 닥스키즈는 △닥스만의 하우스체크 패턴이 적용된 핸드메이드 더플 코트 △간절기에 착용하기 좋은 활용성 높은 양털 점퍼 △구스 다운으로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난 벤치 다운점퍼 △숏패딩 △롱패딩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겨울 패션 아우터를 제안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겨울 아이들에게 따뜻함과 멋스러움을 동시에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겨울 아우터를 출시했다"면서, "이달 방영되는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이, 건후 편을 통해서도 닥스키즈의 다양한 겨울 패션을 살펴볼 수 있을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파스텔세상 닥스키즈는 겨울 신상품 아우터 기획전을 진행한다. 기획전은 파스텔세상과 트라이본즈의 통합 온라인 쇼핑몰인 '파스텔몰(PASTEL MALL)'에서 11월 18일부터 이어지며 닥스키즈의 다양한 아우터가 최대 20% 할인 적용된다. 자세한 사항은 파스텔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