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3 (일)

수성 뷰웰 리버파크, 15일 견본주택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수성 뷰웰 리버파크' 항공조감도(사진제공=동광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강정영 기자]

‘수성 뷰웰 리버파크’가 15일 견본주택을 공개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대구시 수성구 중동 485-1번지 일원에 들어설 이 단지는 지하 2층, 지상 29층 4개동, 전용면적 75㎡ 84세대, 84㎡ 182세대, 총 266세대로 구성된다.

특히 이 단지는 발코니 확장 시 무상 제공품목을 대폭 확대하여 실수요자에게 환영받고 있다. 전용 84㎡ 기준으로 현관 2중 연동 중문, 아일랜드 식탁, 대용량 싱크대와 엔지니어드스톤 상판, 행주·도마 살균 건조기, 스마트 전기오븐, 대용량 팬트리, 침실1의 다용도 붙박이장과 드레스장, 욕실 2군데의 고급 비데 등 여러 품목들이 확장 시 무상 제공된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분양시장에서 대부분의 소비자들이 발코니 확장을 필수적으로 선택하는 추세에 필수 선택품목들을 별도비용을 지불하지 않고 무상으로 제공 받을 수 있어, 소비자들이 실 분양가 인하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밝혔다.

견본주택 오픈 이벤트도 풍성하다. 오픈 3일 동안 방문객들에게는 매일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 A9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큐브 공기청정기, 에어프라이어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 청약자 경품으로 유럽여행권(2인 기준), QLED75형 대형 TV도 추첨을 통해 증정할 계획이다.

지역의 한 부동산 전문가는 “수성구 중동지역은 향후 몇 년 동안 수성구 지도를 다시 그리게 될 것이다”며, “ 수성구에서 신천과 앞산을 동시에 누리는 힐링수성구로, 쾌적생활과 개발이익을 모두 확보하는 지역으로 주목할 만한 곳이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동구 신암동 345-18번지에 위치한다.

대구 홍성철 기자 newswaydg@naver.com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