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주간 별자리 운세]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시기 (11월4일-11월10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 물병자리 : 내가 왕이다

종합운: 이번 주는 물병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하늘의 태양이 당신을 비추는 듯한 한 주가 될 거에요. 이런 때일수록 자만하지 말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집착하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이성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경제운: 경제적으로도 더없이 좋은 한 주라고 할 수 있어요. 모든 일이 마음먹은 대로 착착 풀릴 거에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6,10

행운의 물건 : 손목시계

행운의 장소 : 영화관

행운의 색상 : 카키색

2. 물고기자리 : 고집부리지 말고

종합운: 너무 자신의 주장이나 생각만 고집하지 마세요. 주위의 충고나 조언을 잘 새겨듣는 게 좋아요. 특히 손윗사람이나 선배의 말을 거스르지 마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꼭 나가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연인의 말에 잘 따르도록 하세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여유 자금 확보에 힘쓰도록 하세요.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윳돈을 마련해 두는 게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4,6

행운의 물건 : 비상금

행운의 장소 : 도서관,학원

행운의 색상 : 그레이

3. 양자리 : 계산은 확실히

종합운: 무슨 일이든 확실히 맺고 끊는 게 좋아요. 남에게 호의를 베풀었다가 당신이 손해 볼 수 있어요. 특히 당신이 책임져야 할 일은 만들지 마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연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 보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눈높이를 조금 낮추도록 하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즐거운 일들이 많을 거예요. 뜻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생길 수도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4,8

행운의 물건 : 교통카드

행운의 장소 : 공원

행운의 색상 : 화이트

4. 황소자리 : 속도 조절

종합운: 이번 주는 적당한 속도 조절이 필요한 시기예요. 너무 앞서가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보조를 맞추세요. 조금 느리게 가더라도 안전하게 가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멋진 이성을 만나게 될 거예요. 커플이신 분들은 적당히 밀당을 하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풍족한 한 주가 될 거예요.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8,9

행운의 물건 : 메신저

행운의 장소 : 카페

행운의 색상 : 브라운

5. 쌍둥이자리 : 에너지가 넘쳐

종합운: 몸에 힘이 넘치고, 머리도 잘 돌아가는 시기예요. 당신의 계획과 목표를 꾸준히 밀고 가세요. 적극적으로 나서서 움직여보는 것도 좋아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당신의 연인에게 최선을 다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사람들이 많은 자리는 피하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다른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올 수 있어요. 좋은 기회를 잡거나 정보를 얻을 수도 있고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7,10

행운의 물건 : 이메일

행운의 장소 : 패스트푸드점

행운의 색상 : 오렌지

6. 게자리 : 준비 철저

종합운: 이번 주는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시기예요. 해야 할 일이나 스케줄을 잘 챙기도록 하세요. 깜박하고 중요한 일을 놓쳐서 고생할 수 있어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상대방의 마음을 잘 살피도록 커플이신 분들은 적극적으로 애정 표현을 하세요.

경제운: 재물운은 서서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어요.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를 기대해 보셔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5,8

행운의 물건 : 명함

행운의 장소 : 대중교통

행운의 색상 : 바이올렛

7. 사자자리 : 내일로 미래로

종합운: 지난 일이나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한 눈 팔지 마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게 좋아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 할 거예요. 좋은 기회를 잡거나 반가운 소식이 들려올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6,9

행운의 물건 : 간식

행운의 장소 : 쇼핑몰

행운의 색상 : 베이지

8. 처녀자리 : 적극적인 태도

종합운: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새로운 도전이 있어야 그만큼 발전할 수 있어요. 좋은 기회나 행운이 찾아온다면 놓치지 마세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같은 처녀자리의 사람을 만나 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자신의 장점이나 실력을 어필해 보세요.

경제운: 이번 주는 재물운도 좋고 작은 횡재수도 있는 시기예요. 재미삼아서 로또나 즉석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아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5,10

행운의 물건 : 가죽액세서리

행운의 장소 : 편의점

행운의 색상 : 블루

9. 천칭자리 : 행운이 함께

종합운: 이번 주는 행운의 여신이 당신과 함께 할 거예요. 당신의 꿈이 현실로 이뤄질 수도 있어요.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만 참으세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좀더 자신감을 갖는 게 좋아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주관을 확실히 하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5,6

행운의 물건 : 피로회복제

행운의 장소 : 기차역

행운의 색상 : 옐로우

10. 전갈자리 : 경쟁심

종합운: 이번 주는 새로운 것을 배우고 익혀야 하는 시기예요. 자신의 부족한 점이나 실력을 키워보도록 하세요. 남들보다 한 발 앞서서 나가는 게 좋아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너무 외모나 조건만 따지지 마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상대방의 마음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는 비교적 무난한 한 주가 될 거예요. 크게 걱정할 것도, 고민할 것도 없는 시기라 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7,8

행운의 물건 : 선물

행운의 장소 : 펜션,리조트

행운의 색상 : 레드

11. 사수자리 : 원칙을 지켜야

종합운: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라야 하는 시기예요. 지나친 욕심이나 무리한 일들은 피하도록 하세요. 괜히 엉뚱한 곳에 힘과 시간만 낭비할 수 있어요.

연애운: 커플이신 분이라면 조금씩 주도권을 잡도록 하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솔로 생활을 청산할 수 있을 거에요.

경제운: 금전적으로는 다소 기복이 있는 한 주가 될 거예요. 갑자기 큰 돈이 나가거나 목돈이 필요할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5,7

행운의 물건 : 거울

행운의 장소 : 사무실,학교

행운의 색상 : 핑크

12. 염소자리 : 좋은 성과

종합운: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한 주예요. 시간을 낭비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거에요.

연애운: 싱글이신 분이라면 자신의 주변을 잘 살펴보세요. 커플이신 분들은 너무 연인을 구속하려고 하지 마세요.

경제운: 재물에 있어서도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거예요. 약간의 노력으로도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어요.

* 행운의 Tip

행운의 시간 : 5,6

행운의 물건 : 음악

행운의 장소 : 피트니스센터

행운의 색상 : 그린

박자연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