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0 (목)

제옥스, 겨울 시즌 부츠 컬렉션 출시… 신상품 30% 보상판매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태리 숨쉬는 컴포트화 ‘제옥스 (GEOX)’가 오는 25일(금)부터 11월 3일(일)까지 고객 감사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전했다.

이번 행사는 전국 제옥스 백화점 매장과 더 워킹 컴퍼니 매장 (The Walking Company)에서는 브랜드와 무관하게 헌 신발을 가져오면 제옥스 신상품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제옥스 (GEOX)는 19년 겨울시즌을 맞아 다양한 부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스테디셀러 ‘셀리즈’와 ‘모에나’ 부츠가 대표적이다. ‘셀리즈’ 부츠는 7cm 힐의 스타일리시한 드레스 부츠로 어떤 착장에도 잘 어울리면서도 쿠셔닝과 통기성이 우수해 착화감이 뛰어나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매 시즌마다 솔드아웃되는 ‘모에나’ 부츠는 발목을 덮는 길이감과 퍼 라이닝이 장착되어 있는 제옥스 대표 캐주얼 부츠로 올해도 완판을 기대하고 있다.

세계일보

또한, ‘벡시’ 부츠는 제옥스의 대표 핵심 기술인 ‘엠피비옥스’ 기능과 퍼 라이닝이 접목된 미드컷 부츠로 많은 눈이 오는 혹한의 날씨에서 방수, 빠른 건조, 습기 배출 기능 등을 통해 한겨울의 아웃도어 활동 속에서도 신발 안의 온도와 습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혹한의 추위로부터 발을 보호해주면서 동시에 발은 따뜻하고 쾌적하게 해주는 최고의 혹한기용 기능성 부츠이다.

내 취향에 맞는 제옥스의 다양한 부츠들은 전국 유명 백화점 제옥스 매장과 컴포트화 편집샵인 더 워킹 컴퍼니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