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이케아에 등장한 현대차,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선보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투데이 민병권 기자] 현대자동차가 이케아(IKEA)와 손잡고 연계 마케팅 '이케아-현대차 라이프스타일 빌리지'를 마련했다.



19일(토)부터 27일(일)까지 9일간 이케아 광명점 야외 광장에 마련된 이케아-현대차 라이프스타일빌리지에 현대차는 이케아와 함께 메인 테마존, 펫 존, 피크닉존, 파티 존 등 4개 콘셉트를 주제로 구성된 전시를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인 테마존은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북유럽 감성 우드톤 위주로 공간을 구성하고 코나 하이브리드를 전시해 친환경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펫존에는 반려동물 전용 카시트, 동승석 시트커버, 방오 커버, 펫 데칼 등이 장착된 베뉴를 전시하고 반려동물 관련 소품과 가구들로 공간을 구성했다.



피크닉 존은 공기주입식 에어카 텐트가 설치된 베뉴를 배치하고 캠핑 용품을 비롯한 캠핑 가구를 전시해 피크닉과 캠핑을 선호하는고객들이 체험을 해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파티 존은 베뉴와 함께 이케아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소품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미리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케아 광명점 관계자는 "다양한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동차도 홈퍼니싱(Home Furnishing)의 일부로 더 행복한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영감을 주고자 했다"고 밝혔다.



현대차는 라이프스타일 빌리지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