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페퍼저축은행, ‘제5회 호주유학 지원금’ 접수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2019지원금 대상자와 호주대사 및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사진 = 페퍼저축은행



[한국금융신문 유선희 기자] 페퍼저축은행은 호주 유학 자금을 지원하는 ‘페퍼 호주유학 지원금’ 프로그램 접수를 14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는 페퍼 호주유학 지원금은 호주 유학을 준비중인 한국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업 성적과 리더십, 봉사활동 경험, 적응 능력, 한국-호주 간 유대관계 강화 기여 능력 등을 평가해 유학 지원금 1000만원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호주에서 유학을 계획하고 있는 대한민국 학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신청기간은 오는 12월 15일까지다. 연말까지 지원금 신청자 중 후보 10여명을 우선 선정한 후 내년 1월 중 호주대사관과 공동으로 인터뷰를 통해 최종 2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학생에게는 유학 지원금 1000만원뿐 아니라 호주 페퍼그룹 본사 방문 및 페퍼저축은행에서 업무 역량을 키울 수 있는 인턴십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신청 희망자는 페퍼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400자 이내 에세이를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모그룹인 페퍼그룹은 올해 3월 말 기준 약 60조원의 관리자산을 보유한 글로벌 금융기관으로 호주를 포함, 대한민국과 영국, 아일랜드, 스페인 등지에서 금융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