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ADT캡스, 대림산업과 주거 보안서비스 제공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ADT캡스는 11일 대림산업과 주거 보안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제공=ADT캡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오세은 기자 = ADT캡스는 14일 대림산업과 주거 보안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식에는 대림산업 주택사업본부 윤효규 상무와 ADT캡스 엔터프라이즈 사업본부 솔루션사업실 박병진 상무 등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ADT캡스는 대림산업이 추진하는 한남3구역 재개발·방배 삼익 재건축 사업에 필요한 보안 솔루션·전문 인력을 제공한다. 한남3구역 재개발은 올해 도시정비시장 최대 규모 사업으로 평가받는 프로젝트로 서울 용산구 한남동 일대에 197개동, 5816가구 규모의 아파트를 건설하는 대규모 사업이다.

대림산업이 해당 사업의 시공사로 선정될때 ADT캡스는 보안전문기업으로서 그간 축적해 온 물리보안 기술·전문 인력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게 된다. 또한 아크로 전용 캡스홈 서비스 등 한남3구역·방배삼익 조합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보안 서비스를 마련할 계획이다.

박병진 ADT캡스 솔루션사업실 상무는 “이번 협약을 통해 보안업계와 건설업계를 대표하는 두 기업이 만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에 걸맞는 고품격 보안 서비스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ADT캡스가 시공사 선정 단계에서부터 전문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첫 사례로 향후에도 건설업계와 손잡고 전문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다양한 사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