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매일유업, ‘임산부의 날’ 맞아 10월 한 달간 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매일유업 제공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매일유업은 10월 한 달간 임신 육아 포털인 ‘매일아이닷컴’에서 마더박스를 비롯 임신 출산 축하 선물과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

우선 ‘엄마의 행복을 더하세요’ 이벤트는 19년~20년생 아이가 있는 엄마라면 누구나 신청하고 100% 받을 수 있는 ‘마더박스 웰컴 선물’에 예비 엄마가 선호하는 특별 선물을 추가한다. 마더박스를 신청한 고객은 특별 선물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매일유업 여직원들이 고민해 선정한 예비 엄마 패션 아이템과 임산부 영양 제품을 경품으로 구성했다. 경품은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조셉앤스테이시 가방, 디올 립글로우, 클라란스 튼살크림, 맘스 앱솔루트 등이다.

매일아이와 EBS의 공동육아 프로젝트인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서비스를 통해서는 ‘육아의 아빠 효과’를 주제로 한 ‘아빠육아 동영상’ 10편을 선보인다. 아빠의 육아 참여와 역할이 자녀의 성장에 끼치는 긍정적인 영향을 소개하고 아빠의 자연스럽고 적극적인 육아 참여를 응원한다. 영상 퀴즈 이벤트를 통해 매일유업과 폴 바셋, 상하농원 등 총 6개 관계사 제휴 브랜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포인트인 ‘매일두’ 포인트와 셀렉스 매일 마시는 프로틴, 맘마밀 안심밥상 등 매일유업 인기 제품을 증정한다.

태교 여행 ‘매일유업 만월여행’의 참가 가족도 모집한다. 28주 이상 안정기에 접어든 예비 부부의 태교여행으로, 매 회 유익한 프로그램과 차별화한 출산 축하 선물로 워너고 여행으로 알려졌다. 오는 26일 토요일부터 1박 2일간 진행하는 만월여행의 참가 신청은 예비 아빠만 할 수 있으며, 매일아이닷컴에서 신청하면 된다.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