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4 (금)

SK엔카닷컴, 경기자동차매매단지와 중고차시장 신뢰도 향상 위한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SK엔카닷컴과 경기자동차매매단지 간의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장(왼쪽)과 김창현 경기자동차매매단지 대표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SK엔카닷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상원 기자 = SK엔카닷컴은 경기자동차매매단지와 중고차 시장 활성화와 신뢰도 향상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식에는 박홍규 SK엔카 사업총괄본부장과 김창현 경기자동차매매단지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경기자동차매매단지 정문 앞에서 진행됐다. 경기자동차매매단지는 2500여 대의 매물을 보유한 대규모 중고차 매매 단지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경기자동차매매단지는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엔카진단, 엔카보증, 엔카홈서비스와 같이 차에 대해서 잘 모르는 소비자도 안심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는 매물의 비중을 늘려 나갈 예정이다.

△SK엔카 전문평가사가 진단해 엄선한 무사고 차량으로 진단에 대해 100% 책임지는 엔카진단 △SK엔카가 직접 책임지는 중고차 보증수리 서비스 엔카보증 △집에서 편히 받아 7일간 이용하고 환불이 가능한 엔카홈서비스는 소비자 신뢰도가 높아 이용 건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박 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경기자동차매매단지에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매물을 늘어나 단지가 더욱 활성화 될 것을 기대한다”며 “SK엔카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중고차 시장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지역 매매 단지와 서로 상생하는 구조로 협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