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9 (화)

엔씨소프트 ‘리니지2M’ 돌풍…사전 예약 5일만에 500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4일만에 500만 기록한 리니지M 기록 경신

[이코노믹리뷰=전현수 기자] 엔씨소프트는 자사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사전 예약 300만을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엔씨는 이달 5일 리니지2M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사전 예약 수는 7시간만에 100만, 18시간만에 200만, 5일만에 300만을 넘어섰다. 14일만에 300만을 달성한 리니지M의 기록을 경신했다. 역대 게임들 중에서도 가장 빠른 속도로 달성한 기록이다.

엔씨는 리니지2M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엔씨는 사전 예약 300만 달성을 기념해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세 가지 키워드 ‘정령탄’, ‘아가시온’, ‘운명의 부름’을 포함한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리니지2M 비전 시네마틱 트레일러 SNS 공유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씨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명에게 ‘갤럭시노트 10’, 10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5만원권)’를 선물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용자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비전 시네마틱 트레일러 ▶게임 영상 ‘월드’ 편 ▶게임 영상 ‘커뮤니티’ 편을 감상할 수 있다.

엔씨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현수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