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의정부교도소, 풍요로운 한가위 앞두고 소외된 이웃찾아 위로방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의정부=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의정부교도소 취업지원협의회에서는 풍요로운 한가위 소외된 이웃찾아 위로방문 성품전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의정부교도소 취업지원협의회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을 찾아 성품전달. (의정부=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의정부교도소 봉사단 한사랑회에서는 9일 추석 한가위를 앞두고 범죄 피해가족,중증장애인,출소자들을 방문하며,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위로하며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의정부교도소 한사랑 봉사단 회원들은 나눔을 실천하고 봉사하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을 찾으며 성금과 성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한사랑회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우리 이웃을 위해 조금이나마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준 의정부교도소 한사랑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이웃과 함께 희망을 나누며 모두가 행복하고 즐거운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사랑회 봉사단은 의정부교도소에서 근무하는 교도관으로 매달 1만원씩 모아 생필품을 구입, 지역사회에서 작은사랑 나눔을 실천하며 뜻을 같이하는 교도관 회원 80여명이 모범 출소자,결손가정 청소년 등 어려운 이웃을 찾아 도우며 20년 동안 운영되고 있다. 한편 의정부교도소 취업지원협의회에서는 출소자들을 위해 취업을 해 주며 많은 도움을 주고있는 참여 기업 및 출소 후 안정된 직장생활로 모범을 보이는 출소자들을 방문했다.

이날 의정부교도소 직업훈련과 유성일 계장,의정부교도소 취업지원협의회 김학섭(양주소재 덕성분체 대표) 회장,유맹덕(우형조경 대표) 사무국장 등 취업지원협의회 위원들은 경기북부 법무보호복지공단을 비롯 (주)유일,ㅇㅇ의 쉼터,효성섬유,하나안전유리 등을 찾아 위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으로 추석맞이 선물과 금일봉을 전달했다.

의정부교도소 취업지원협의회 김학섭 회장은 출소자들을 위해 취업과 가족처럼 보살피며 도움을 주는 참여기업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취업지원협의회 회원들의 정성과 마음을 모아 준비한 추석선물로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을 보낼 수 있기 바라며, 바쁜 시간을 내어 참여 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국제뉴스

(의정부=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의정부교도소 봉사단 한사랑회에서는 풍요로운 한가위 소외된 이웃찾아 위로방문 성품전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정부=국제뉴스) 이운안 기자 = 의정부교도소 봉사단 한사랑회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소외된 이웃찾아 성품전달.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