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4 (목)

서원대, 2018학년도 후기 학위 수여식 열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학위 수여식이 열리고 있다.(사진제공=서원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서원대학교(총장 손석민)는 14일 미래창조관 세미나실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에는 손석민 총장을 비롯한 보직 교수와 학교 관계자, 졸업생, 학부모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사보고에 이어 총장식사, 이사장 축사, 총동문회장 축사, 학위증서 및 상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학위 수여식에서 석사 50명, 학사 239명 등 289명이 학위를 받았다.

총장상 수상자는 총 10명으로, 교육대학원 교육학과 교육행정전공 지혜경 졸업생이 성적우수상을, 교육행정전공 이다은, 유아교육전공 이연희, 음악교육전공 강윤지 졸업생이 우수논문상을 수상했다.

산업대학원에서는 뷰티학과 뷰티산업전공 류진아 졸업생이 우수논문상을, 경영학과 경영학전공 김홍년 졸업생이 공로상을 수상했다. 학부에서는 체육교육과 이동준, 경영학부 경영학전공 김원준 졸업생이 공로상을 수상하고, 항공서비스학과 이주현, 사회교육과 김호정 졸업생이 봉사상을 수상했다.

손석민 총장은 축사를 통해 "정든 교정을 떠나 펼쳐질 드넓은 세상에서 이곳 구룡봉에서 그려왔던 꿈을 현실로 만들어나가길 응원한다"며 "졸업생 여러분의 앞날에 무한한 발전과 찬란한 영광이 가득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서원대학교는 1968년 개교한 이래 지금까지 약 4만4500여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