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LH '제2회 입주민 공연'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자료=LH.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임대주택 입주민과 지역사회의 문화복지 실현을 위해 ‘제2회 LH 입주민 공연’의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각족 악기연주, 댄스, 무용, 밴드, 합창 등 관객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이라면 장르에 관계없이 모두 가능하다.

LH 임대주택에 거주 중인 입주민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입주민과 지역주민 간 소통 및 교류 활성화를 위해 지역주민도 입주민과 팀을 구성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신청자는 다음 달 15일부터 31일까지 참가신청서를 공연기획사인 ㈜에프엠씨엔지에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팀 중 서류 및 동영상 심사를 통해 선정된 10개 팀은 800석 규모의 LH 진주본사 대강당에서 공연을 하게 되며, 이를 통해 6개 팀을 최종 선발해 총 16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LH 관계자는 “올해는 입상팀에 대한 상금을 확대하고, LH 사회공헌활동과 연계하여 공연기회도 대폭 늘릴 계획이다”라며, “이를 통해 입주민들과 주변 지역주민들이 행복한 공동체를 형성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