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9 (일)

위메프, 여행 쇼핑 플랫폼 ‘위메프투어’ 선보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항공권·숙박·패키지·액티비티·여행 매거진 등 원스톱 여행 서비스 운영

이코노믹리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코노믹리뷰=박정훈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최저가 항공ㆍ숙박 비교 서비스와 여행 특가 기획전을 한 곳에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는 ‘위메프투어’ 서비스를 시작한다.

위메프는 다음달 1일부러 ‘위메프투어’를 정식 론칭해 항공권ㆍ패키지ㆍ숙박 등 여행 상품 검색ㆍ예약 서비스부터 여행 전문 매거진까지 운영하는 원스톱 여행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위메프투어는 최저가 항공ㆍ숙박ㆍ패키지 검색과 예약 서비스인 원더투어와 위메프의 여행ㆍ레저 카테고리를 하나로 모은 종합 여행 플랫폼이다.

항공권은 이커머스 최초로 항공 검색 엔진 ‘스카이스캐너’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전 세계 1200개 이상의 항공사, 여행사가 제공하는 항공권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이 밖에 노랑풍선, 모두투어, 롯데JTB 등 제휴를 맺은 9개 여행사의 항공권을 실시간 비교, 예약할 수 있다.

해외 숙박은 부킹닷컴ㆍ아고다ㆍ익스피디아ㆍ트립닷컴 등 전 세계 유명 숙박 가격 비교ㆍ예약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 세계 호텔, 료칸 상품 등 170만개 숙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숙박 역시 호텔ㆍ펜션ㆍ모텔ㆍ게스트하우스 등 3만개 이상 상품 가격을 비교해준다. 위메프 여행 상품기획자가 직접 소싱한 숙소부터 야놀자ㆍ여기어때 등 제휴사 상품도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다.

여행 전문 에디터가 직접 운영하는 여행 매거진도 선보인다. 세계 100대 여행 도시를 선정하고 관광지, 맛집 등에 대한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위메프는 위메프투어 런칭 기념으로 오는 다음달 1일부터 14일까지 ‘투어위크’를 열고 투어특가클럽, 대한항공 특가, 해외여행 반값 등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 하송 부사장은 “위메프투어는 여행 전문 상품기획자가 기획한 특가상품과 더불어 항공권ㆍ숙박ㆍ패키지 등 총 174만개에 이르는 여행 상품을 실시간으로 비교, 예약하고 여행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 원스톱 여행 서비스”라면서 “여행지 탐색부터 예약, 후기 작성까지 여행의 시작과 끝이 될 수 있는 최고의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정훈 기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