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CJ제일제당,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 3종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CJ제일제당은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를 선보였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통등심 돈카츠, 모짜렐라 돈카츠, 멘치 돈카츠 등 3종이다. 일식 돈까스 전문점 레시피를 그대로 구현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외식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는 소비자의 조리 편의성에 초점을 맞췄다. 생고기에 빵가루를 입힌 후 바로 냉동하는 방식으로 제조되던 기존 제품들과 달리, 200도에서 돈까스를 바삭 튀긴(프리프라잉) 후 급속 냉동했다. 가정에서 기름을 사용할 필요 없이 에어프라이어에 14분만 조리하면 된다.

CJ제일제당은 냉동 식품 R&D역량과 노하우를 토대로 최고의 맛 품질로 구현했다고 설명했다. 통등심 돈카츠는 두툼한 등심으로 만들어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살렸다. 모짜렐라돈카츠는 자연산 통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쫄깃한 치즈까스를 즐길 수 있다. 멘치 돈카츠는 돼지고기와 소고기를 다져 아삭한 양파와 양배추 등을 큼직하게 썰어 넣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아삭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은 에어프라이어 열풍에 맞춰 빠른 시간 내로 제품이 성장할 수 있도록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김숙진 CJ제일제당 HMR냉동팀장은 “최근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급상승하며 프라잉스낵 시장 또한 점점 성장하고 있지만, 냉동 돈까스 시장은 최근 3년 동안 400억원대규모에 머물며 정체를 겪고 있다”며 “이런 시장 상황에서 맛 품질과 조리 편의성을 극대화한 ‘고메 바삭튀겨낸 돈카츠’를 앞세워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을 것”이라고 밝혔다.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