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 주말동안 3만여명 방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송선옥 기자] ["주변 시세대비 저렴하고 중도금 대출 가능해 실수요자 관심" ]

머니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건설은 서울 성북구 길음동에 짓는 '롯데캐슬 클라시아' 견본주택에 주말동안 3만여명이 다녀갔다고 20일 밝혔다.

롯데캐슬 클라시아는 지하 6층~지상 37층, 19개동, 총 2029가구 규모다. 이 중 일반분양은 637가구,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59㎡ 311가구 △84㎡ 298가구 △112㎡ 28가구로 구성된다.

롯데캐슬 클라시아 현장 분양소장은 "4호선 길음역 인접지로 입지여건이 우수하고 인근이 대규모 신흥주거지로 탈바꿈될 예정"이라며 "주변 시세대비 가격이 저렴하고 중도금 대출이 가능한 당 사업지에 실수요자의 관심이 높았다"고 말했다.

견본주택 방문객 최 모(36)씨는 "직장이 강남이지만 사통팔달의 교통입지가 좋아 찾아왔다"며 "동북선 경전철이 개통되면 강남으로의 출퇴근이 편리해지고 교육 입지도 훌륭해 아이들이 마음 편하게 학교에 다닐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롯데캐슬 클라시아는 도보로 서울지하철 4호선 길음역과 미아사거리역을 이용할 수 있으며,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북부간선도로가 가깝다. 오는 2024년 동북선 경전철이 개통되면 도심은 물론, 강남 일대로의 출퇴근 시간이 대폭 단축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CGV, 이마트 등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들이 단지 근처에 밀집돼 있으며 숭곡초, 숭곡중학교, 계성고등학교 등이 가깝다.

청약 일정은 22-23일 이틀간 무순위 사전예약을 접수한다. 만 19세 이상 수도권 거주자이면 청약 통장이 없어도 접수할 수 있다. 이어 27일 1순위 해당 지역 청약, 28일 1순위 기타지역 청약을 받는다.

특히 무순위 사전예약 접수의 경우 국토교통부가 이달 20일 이후 새로 입주자 모집 공고를 하는 단지부터 예비 당첨자 비율을 현재 공급물량의 80%에서 5배수로 확대하기로 해 이번 롯데캐슬 클라시아의 무순위청약이 사실상 마지막 기회다.

롯데캐슬 클라시아의 모델하우스는 성북구 길음동 940-2번지에 위치해 있다.

머니투데이

롯데캐슬 클라시아 투시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송선옥 기자 oops@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