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홈앤쇼핑,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지원에 10억원 기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홈앤쇼핑 마곡사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홈앤쇼핑은 대·중소기업간 동반성장 문화 조성 및 확산을 위해 동반성장위원회에 상생협력기금 10억원을 기탁한다고 25일 밝혔다.

상생협력기금은 동반성장 정책 운영을 수행하는 동반위의 운영 지원을 위해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하 협력재단)에 출연하는 재원이다.

이번에 기탁한 운영기금은 ‘혁신주도형 동반성장 운동’과 ‘동반성장 문화 확산’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특히 혁신주도형 동반성장 운동은 동반위의 2019년 중점 사업으로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운동 △기술혁신 동반성장 플랫폼 구축을 주요 과제로 추진 중이다.

한편 홈앤쇼핑은 2017년에도 협력재단을 통해 ‘대·중소기업 동반성장 투자재원’ 기금 3억원을 출연해 중소기업의 해외 판로개척을 지원한 바 있다.

또한 중소기업 협력사 대상 ‘성과공유제’를 2013년부터 매년 시행 중이다. 특히 올해는 지원규모를 대폭 확대해 111개 중소기업 협력사에 총 7억4000만원을 지원하는 등 상생·나눔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홈앤쇼핑은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경영이념으로 삼고 있다”며 “이번 기금 지원을 계기로 동반성장 문화의 확산과 저변 확대에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