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키움증권, 초급~심화 수준별 해외주식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키움증권이 해외주식 초보교실부터 심화 학습인 글로벌 자산배분까지 수준별로 해외주식 세미나를 매월 진행 중이다. [사진제공 = 키움증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초보교실부터 심화 학습인 글로벌 자산배분까지 수준별로 해외주식 세미나를 매월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이달 교육은 오는 25일 영웅문 Global을 활용한 추세패턴 실전트레이닝, 29일 유동원의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가 예정돼 있다.

해외주식 초보교실의 경우 배당주로 해외주식 시작하기, 현지 증권사 애널리스트 의견 찾아보기, 보유주식 권리 확인하기 등 매월 다른 주제로 진행한다. 특히 다양한 국가에 투자하고 싶은 고객을 대상으로 거래 가능한 해외 국가 별 주요 특징을 알려준다.

영웅문 Global을 활용한 추세패턴 실전 트레이닝 교육은 국내주식 차트매매 거래 고객뿐 아니라 해외주식 거래에 관심이 높은 고객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글로벌 주식 아카데미는 키움증권 글로벌 리서치팀의 팀장을 맡고 있는 유동원 이사가 진행한다. 유 이사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글로벌 증시 거품 가능성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윤주익 키움증권 글로벌영업팀장은 "당사에서 제공하는 모든 교육은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다채로운 세미나를 통해 해외주식 투자법을 익히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아카데미 신청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김현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