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2 (토)

새로운 태백만들기 비전토론회 19일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류태호 태백시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19일 강원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새로운 태백 만들기 비전토론회에서 논의를 하고 있다. (태백시청 제공) 2019.4.19/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태백=뉴스1) 박하림 기자 = 강원 태백시가 19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희망의 일자리, 사회적 기업’을 주제로 새로운 태백만들기 비전토론회를 개최했다.

이희 태백시 일자리경제과 일자리지원담당과 손장우 태백청년기업 컬쳐랜드 대표가 발제자로 나서 사회적기업의 역할과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희 일자리지원담당은 ‘사회적기업의 활성화 방향은?’을, 손장우 대표는 ‘사회적기업의 역할’을 각각 발제했다.

시 관계자는 “사회적기업이 취약 계층 일자리와 사회서비스 제공, 지역사회 공헌 등 여러 사회적 가치들을 실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전 공직자가 머리를 맞대고 지혜를 모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1

류태호 태백시장이 19일 강원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열린 새로운 태백 만들기 비전토론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이번 토론회는 ‘희망의 일자리, 사회적 기업’을 주제로 취약 계층 일자리 및 사회서비스 제공, 지역사회 공헌 등 여러 사회적 가치들을 실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태백시청 제공) 2019.4.19/뉴스1 © News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rimroc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