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작은 행동부터 나눠요' NHN, 임직원 자발참여 사회공헌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NHN 임직원들이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습. NHN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재운 기자] 종합 IT 기업 NHN(035420)은 전 계열사 임직원의 자발적 참여로 이뤄지는 ‘리틀액션(Little Action)’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리틀액션은 작은 움직임이 큰 기쁨을 만든다는 의미로 △내가 가진 것을 통해 △부담 없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한 나눔 캠페인이다. 나눔 프로그램을 공지해 NHN 전 계열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고, 활동 별 참여자에게 각각의 디자인으로 제작한 ‘액션배지(action badge)’도 선물할 예정이다.

지난 17일과 18일 실시한 헌혈 활동에는 200여명의 NHN 임직원이 헌혈에 동참했으며, 상당수 참여자는 헌혈 답례 기념품 대신 이를 기부하는 3500원 상당의 헌혈기부권을 통해 다시 나눔 기부에 참여했다.

NHN은 헌옷 나누기 등 다른 나눔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NHN 관계자는 “사전 신청에서 예상의 두 배가 넘는 임직원이 몰려 조기에 접수를 마감하고, 헌혈버스도 2대로 늘리는 등 임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작은 행동들이 모여 누군가에게 큰 기쁨을 주고, 나아가 지역사회에 힘이 되는 ‘리틀액션’ 캠페인이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