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BNK부산은행, 우수고객 초청 ‘ONE Branch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해운대 씨네드쉐프 우수고객 50여명 초청

해운대 씨네드쉐프 우수고객 50여명 초청

한국금융신문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BNK부산은행이 우수고객 초청 ‘ONE Branch 세미나’를 개최한다.

BNK부산은행은 21일 오후 해운대 씨네드쉐프에서 마린제니스지점 우수고객 50여명을 초청해 ‘ONE Branch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마린제니스지점은 해운대구 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근 자산가를 주 타겟으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WM(자산관리)특화점포다.

부산은행의 ‘ONE Branch 세미나’는 고객 중심적 마케팅을 통한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개최하는 영업점 단위별 행사로 이날 세미나는 명사특강과 영화 관람의 시간으로 진행됐다.

명사특강에는 경제평론가이자 칼럼니스트로 활동 중인 경기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엄길청 교수가 ‘산업혁명과 도시의 진화’를 주제로 강연을 펼쳐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서민철 부산은행 마린제니스지점 자산관리팀장은 “이번 행사는 평소 부산은행에 대한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여 주신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했다”며 “우수고객에게 특화된 영업점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고객 중심의 다채로운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