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1 (토)

한섬, 더한섬닷컴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 6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사진=현대백화점그룹.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더한섬닷컴 온라인 및 모바일앱에서 밸런타인데이(2월14일)를 기념해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를 오는 17일까지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밸런타인 e기프트 카드’는 총 6종으로, 밸런타인 디자인(2종)과 축하 디자인(2종), 감사 디자인(2종) 등이다. 행사기간 ‘e기프트 카드’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2매를,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부드러운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 1매를 각각 제공한다.

한섬 관계자는 “앞으로 밸런타인데이 외에도 화이트데이․가정의 달 등 시즌별로 다양한 판매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다.

한섬의 ‘e기프트 카드’는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선불식 전자 상품권(10만원·30만원)으로, 해당 금액만큼 ‘더한섬닷컴’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더한섬닷컴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서 신용카드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가 완료되면 문자메시지로 상품권이 전송된다. ‘e기프트 카드’를 받은 고객은 더한섬닷컴 내 마이페이지에 들어가 문자 메시지에 적혀 있는 카드번호와 핀번호를 등록한 뒤, ‘한섬 e-money’로 전환해 사용하면 된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