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8 (수)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 오늘의운세]말띠 ㄴ·ㅅ·ㅎ 성씨, 대인관계 신경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2일 토요일 (음력 12월28일 경오)

▶ 쥐띠

부부가 한평생 살다보면 우여곡절 없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조금 부족하더라도 서로 이해하며 사랑으로 감싸준다면 어떠한 갈등도 문제될 수 없다. ㄱ, ㅁ, ㅈ 성씨는 혼자만의 고민이 너무 크다. 범, 뱀, 원숭이에게 도움 청함이 좋을 듯.

▶소띠

직선적인 성격을 고치려고 노력해야겠다. 당장은 자존심이 상할지라도 인내는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지름길이다. 금전관계로 구설이 따르니 눈물난다. ㅂ, ㅊ, ㅍ 성씨는 인내하면 때가 올 듯.

▶범띠

어떠한 일을 계획하고 시작할 때는 작은 것부터 해야 손실 적다. 원대한 계획이 성공적으로 이뤄진다면 좋겠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것이 세상의 이치다. 5, 9, 12월생은 미래를 보고 지향할 때다. 자신감을 가질 것.

▶토끼띠

우연한 만남이 인연으로 이어져 생각 없이 선을 넘을 수 있다. 구설수로 마음고생 크겠다. 세상에 비밀은 언젠가 탄로가 난다. 잘못을 했다면 빨리 방향을 바꿔 원위치시킬 것. ㅂ, ㅈ, ㅎ 성씨를 조심한다면 생각하는 일 이룰 수 있다.

▶용띠

난관에 처할수록 침착하게 처리해야 한다. 3, 7, 11월생은 형제 아니면 자매간에 이성 문제로 가정에 불화 있을 듯. 서로가 분수 지키면서 지혜롭게 대처해라. ㅅ, ㅈ, ㅊ 성씨는 자신감있게 추진해야 길하다. 푸른색이 길조.

▶뱀띠

형제를 자식처럼 보살펴줘도 잊을만하면 찾아와 속썩이는 운이다. 그로 인해 가정불화 잦겠다.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언행의 실수는 용서하기 힘들다. 오해 불러 일으키게 될 듯. ㄴ, ㅅ, ㅊ 성씨는 답답하면 취미생활로 마음 다스려라.

▶말띠

세상에서 사랑처럼 소중하고 귀한 것은 없을 것이다. 가끔은 사랑하는 사람의 푸념도 넓은 아량으로 들어줘라. 듣는 순간 자존심은 상할지라도 두 배의 기쁨이 있을 것이다. ㄴ, ㅅ, ㅎ 성씨는 대인관계에 더 신경써야 할 듯.

▶양띠

지금까지 힘들었던 일들을 속시원히 씻어버리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 위해 재충전하는 계기 가져라. 순간의 말 한 마디로 빚도 탕감할 수 있다. 언행 조심. 3, 7, 9월생은 행동 조심할 것. 투기는 길하니 추진함이 좋을 듯.

▶원숭이띠

남들 보기에 행복하지만 속으로 울고 사는 사람이 제일 불행한 사람이다. 여성은 불만을 가슴에 묻어두지 말고 밝혀야 화목한 가정을 만든다. 5, 8, 9월생은 마음만 비운다면 즐거움이 온다. 투자는 길.

▶닭띠

잃어버리고 살았던 사랑을 다시 회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것도 화목한 가정을 만드는 길이다. 사랑은 서로가 무한히 노력할 때 아름답게 피어나는 것. 함께 어려움을 극복해야 이해하게 되고 사랑으로 승화될 수 있다. 적극성이 필요할 때.

▶개띠

남에게 도움을 받기보다는 어떻게 먼저 잘해줄지를 생각해야 대접받을 수 있다. 지금은 힘들어도 차차 운이 열릴 것이니 기대하라. 애정은 눈치만 살피지 말고 자신있게 속마음을 털어놓는게 좋겠다. 자금 조달에 시달릴 듯.

▶돼지띠

좋은 일을 하고도 구설 들을 수 있다. 3, 5, 9월생은 어떤 일이든 심사숙고해서 처리함이 좋을 듯. 진실은 언젠가 밝혀지겠지만 신뢰 회복이 될 때까지는 많은 고통을 감내해야 되겠다. ㄱ, ㄹ, ㅊ 성씨는 답답함을 남쪽에서 풀어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