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인천 에더블 국제학교, 초등부, 중등부 봄학기 동시 모집 시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미국명문사립학교 Fairmont Private School과 MOU를 체결하고 미국 초등, 중등 교과과정을 교육하고 있는 인천 에더블 국제학교는 2018-19학년도 봄학기 신입생 모집을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에더블 국제학교는 오직 영어로만 100% 수업 및 생활이 이루어지며, ESY(Edible School Yard Project)를 통해서 자연주의 융합교육에 앞장서고 있다. 학생들은 외국으로 이민 및 유학을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미국 교육을 경험할 수 있으며, 4차 산업혁명에 맞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2012년 100명의 지원자 중 엄선된 6명의 학생으로 시작한 에더블 국제학교 프로그램은 해가 거듭될수록 신입생 및 재학생 수가 점차적으로 증가했으며, 2018년에는 중등부 프로그램인 에더블 주니어하이까지 개설되었다. 에더블 국제학교는 초등부에 이어 중등부까지 연계 학습의 범위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에더블국제학교 초등부에서 학생들이 영어의 유창성과 정확성을 기반으로 탄탄한 영어적 사고가 형성되었다면, 중등부에서는 유창성은 유지하되 정확도 및 표현의 정교함을 보다 향상시켜 학생들의 진로 선택의 폭을 보다 넓게 하고 있다.

초등부 졸업을 앞둔 한 학부모는 “2018년부터 중등부 프로그램까지 개설되어 초등부에 이어서 지속적으로 연계 학습을 할 수 있어서 중학생이 될 아이의 진로를 조금 더 빠르게 정할 수 있었다”라며, “입시영어가 아닌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어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주중 온라인 자율학습을 통해 영어를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더블 국제학교 초등부 및 중등부 주니어하이는 입학고사를 통해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으며, 자세한 입학문의 및 입학고사 예약은 유선 혹은 이메일로 가능하다.

김정환 기자 hwnai89@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 Segye.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