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9 (수)

고려대AMP, 2018 송년회 및 제 31회 경영대상 시상식, 교우회장 이취임식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고려대 경영전문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총교우회(회장 김영식)가 주최하는 고려대AMP 송년회 및 제 31회 경영대상 시상식이 교우회장 이취임식과 함께 지난 12월 12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약 700명이 넘는 교우 및 가족 그리고 경영전문대학원장을 비롯한 많은 내외 귀빈이 화려한 드레스와 턱시도로 치장하고 참석한 가운데 2018년 송년회가 진행되었다.

이날 함께 진행된 고려대AMP 최고의 영예인 최고경영대상에는 자동차전문수리부문 한양자동차정비㈜ 박재환(69기) 대표, 의료기기제조부문 ㈜인성메디칼 송인금(73기)대표가 선정되어 뜨거운 축하와 박수를 받았다.

이어서, 지난 2년간 고려대AMP를 대한민국 최고의 AMP로, 최강 AMP로 발전시킨 19대 김영식 교우회장의 이임식과 ‘자부심과 긍지’를 슬로건으로 하는 20대 김문찬 신임 교우회장의 취임식이 거행되었다.

김영식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교우들의 진심 어린 성원에 감사를 표하며, 김문찬회장의 20대 교우회가 더욱 훌륭하게 큰 업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응원을 부탁하였다.

이어 SBS 김정택 예술단장팀의 1시간여에 걸친 공연을 끝으로 2018년 고려대AMP 송년회가 막을 내렸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