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10 (목)

대구경북병무청, 모범 사회복무요원 표창 시상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정창근 대구경북병무청장이 참석한 사회복무요원과 복무관리 유공 직원들에게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경북병무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뉴스

정창근 대구경북병무청장과 수상한 사회복무요원, 복무관리 유공 직원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대구경북병무청)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경북지방병무청(청장 정창근)은 18일 모범 사회복무요원과 복무관리 업무유공 직원을 발굴포상하여 사기진작 및 근무의욕을 고취하기 위해 모범사회복무요원 표창 시상식을 청사 6층 대강당에서 개최하였다.

수상자는 대구경북지역 1,200여 개 기관에서 복무중인 5,400여 명의 사회복무요원과 복무관리 담당직원을 대상으로 복무기관의 장의 추천을 받아, 엄정한 심사를 거쳐 모범 사회복무요원 23명, 우수복무관리담당 7명 등 총 3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표창장 수여 후에는 육군3사관학교 군악대의 축하공연이 있었으며, 클래식 및 사회복무가 등 연주로 시상식에 참석한 사람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정창근 청장은 "2018년 한 해 모범 사회복무요원 55명에 대하여 포상을 실시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모범 사회복무요원을 선발 포상을 실시하여 사회복무요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이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성실히 복무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