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6 (수)

부산항만공사 사회적가치 선포식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부산CBS 조선영 기자

노컷뉴스

부산항만공사는 18일 유관기관 공동으로 사회적가치 연계사업에 대한 공동협력과 지역 상생발전에 초점을 맞춘 부산항 공동의 목표를 실현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사진=부산항만공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산항만공사(BPA)는 18일 1층 대강당에서 부산항 관계자들과 함께 '사람이 행복한 상생의 부산항, 국민이 신뢰하는 BPA'구현을 목표로 하는 사회적가치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선포식은 BPA의 사회적가치 추진체계를 알리고 부산항 관계자들과 함께 미래실천과제를 발굴,적극 수행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의 표현이다.

부산항만공사의 사회적가치 추진체계는 '포용, 상생협력, 시민행복, 지역활력, 사람가치, 윤리'를 전략방향의 핵심키워드로 4대전략별 중점 추진방향을 설정했다.

주요 내용은 △ 일자리 넘치는 깨끗하고 안전한 부산항 구현 △더불어 성장하는 항만생태계 구축 △시민의 행복과 활력 넘치는 지역가치 창출 △사람을 존중하는 윤리적인 BPA구현 등이다.

항만공사는 선포식에 이어 7개 유관기관 공동으로 BPA가 추진할 사회적가치 연계사업에 대한 공동협력과 지역 상생발전에 초점을 맞춘 부산항 공동의 목표를 실현하기위해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

7개 유관기관은 BPA를 비롯해 부산항물류협회, 부산항만연관산업 총연합회, 부산항 신항배후물류단지협회, 부산항을 사랑하는 시민모임, 부산항운노동조합, BPA 노동조합 등이다.

부산항만공사 남기찬 사장은 "부산항의 관계기관과 협업해 사회적 가치 실천과제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추진해 사회적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